부산 호텔가, 여름 맞이 샴페인 프로모션 '다채'

웨스틴 조선 부산·파크 하얏트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파노라마 라운지 샴페인 프로모션(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웨스틴 조선 부산과 파크 하얏트 부산이 여름을 맞아 익숙한 샴페인 명가의 제품부터 평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샴페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아름다운 해운대 오션뷰를 배경으로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노라마 홀릭 프로모션을 통해 샴페인 2종을 선보인다.

섬세한 스트러스 화이트 플라워 향과 과실향이 풍부한 로랑 페리에 라 뀌베 브뤼를 15만원에 제공한다. 딸기와 체리류의 붉은 과실향과 적당한 산도, 크리미한 풍미가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플레르 드 프레리도 10만원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파노라마 라운지는 최근 공간 리뉴얼을 통해 새단장을 마쳐 낮과 밤 각각의 매력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최근 샴페인을 비롯해 와인, 부산에서 가장 많은 싱글몰트 위스키를 보유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프로모션 이미지(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에서는 럭셔리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로드 투 더 선 애프터눈 티 세트를 8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세트는 버터 풍미가 가득한 홈메이드 스콘, 태양의 쨍한 노란 컬러를 디저트로 담아낸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셀렉션에는 클레멘타인 퓨레의 상큼함과 은은한 얼 그레이의 향이 조화로운 컵 디저트 클레멘타인 얼 그레이 베린, 달달한 꿀 무스 안에 새콤한 파인애플과 그린애플의 콤포트가 맛의 밸런스를 이루는 파인애플 꿀 무스, 머랭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파블로바, 앙증맞은 벌집 모양의 초콜릿을 얹은 새콤달콤한 망고 무스 바 등이 포함된다.

세이보리 셀렉션은 통통한 새우가 그대로 씹히는 새우 버거, 쫄깃한 베이글 사이에 진한 풍미의 대파 옥수수 크림치즈를 샌딩한 대파 베이글 크림치즈 베이글, 톡톡 터지는 식감의 연어 알과 신선한 연어를 곁들인 연어 타르트가 핑거 푸드 스타일로 준비됐다.

음료 2잔은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이스 망고 라떼, 아이스 허니 캐모마일, 파인애플 에이드 등 3가지 시즌 음료로도 변경 가능하다. 여기에 뵈브 클리코의 시그니처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브뤼를 글래스 또는 보틀로 주문할 수 있도록 음료 옵션을 추가해 티타임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로드 투 더 선 애프터눈 티 세트는 호텔 30층 라운지에서 오후 1~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