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 오사카 크루즈 '가정의 달' 할인… 4명 예약하면 2명 무료

5월3~17일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도 진행

오사카 크루즈 중에 일본 세토내해를 지나는 팬스타드림호(팬스타그룹 제공)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팬스타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2일 부산 출발 편부터 같은 달 31일까지 '부산~오사카 크루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팬스타그룹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기간 내 가족·친구 등 4명이 크루즈 이용을 예약하면 2명은 무료로 탈 수 있다. 또 5명 이상 예약하면 5번째 이후 승객은 패밀리 룸 이하 객실에 한해 각각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과 일본 오사카를 오가는 '팬스타드림'호는 2만 2000톤급 크루즈 페리로서 대형 식당을 비롯해 면세점, 편의점, 사우나, 마사지룸, 노래방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 배는 선체 진동을 최소화하는 스테빌라이저를 장착, 뱃멀미를 거의 느낄 수 없는 게 팬스타 측 설명이다. 또 여행 중 선내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바다 전경과 일본 최고의 해안 절경 중 하나로 꼽히는 세토내해 풍광을 즐길 수 있다.

팬스타드림호는 부산에선 매주 일·화·목요일, 오사카에선 매주 월·수·금요일 각각 출발한다.

이와 함께 팬스타그룹은 5월 3~17일엔 팬스타크루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스타그룹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게시글의 댓글에 홈페이지 아이디(앞 2글자+뒤 2글자)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팬스타 측은 5월 20일 추첨을 통해 이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선정, 오사카 크루즈 디럭스 스위트룸(2인용 1매)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단, 인스타그램의 비공개 계정, 인스타 계정 팔로우나 홈페이지 가입을 취소했을 땐 당첨에서 제외된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