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나눔리더 단체 가입식

부산광역시 남구청은 나눔리더 단체 가입식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남구청 제공)
부산광역시 남구청은 나눔리더 단체 가입식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남구청 제공)

(부산=뉴스1) 송보현 기자 = 부산광역시 남구청은 최근 나눔리더 가입자, 박선욱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해 나눔리더단체 가입식을 진행했다.

8일 남구청에 따르면 이날 가입자는 남구9호 장미경 대박물회 대표, 남구16호 이용석 ㈜조광 대표, 남구17호 황성문 ㈜경민상사·현대오일뱅크 금융단지 주유소 대표, 남구18호 박용희(주)컴솔텍 대표,남구19호 김동섭 용호3동 복지계획 추진단장 등 총 5명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황성문 대표는 “남구에서 사업을 시작하며 어려움도 많았지만 좋은 사람들을 숱하게 만나며 도움받아왔다”며 “그때 받았던 마음을 다시 지역에 돌려드린다는 마음으로 참여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구 나눔리더의 기부금은 ‘남구 저소득층 청소년 교육지원사업’ 등 남구 내 복지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남구 내 저소득층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나눔리더가 있어 남구가 더욱 따뜻해 지는 것 같다”며 “우리남구도 기부해 주신 후원금으로 남구 내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3t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