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반려견 인스타그램, 개설 10일만에 팔로워 500만명 돌파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반려견 인스타그램 계정(@Bowwow_bam)이 개설 10일 만에 팔로워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밤이 아빠' 정국은 최근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내 자랑은 지금 못하니 내 새끼 자랑해야지. 앞으로 즐거운 '밤' 되세요. 단결!"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은 역대 반려동물(Pet) 인스타그램 계정 중 '최단' 기간인 10일 만에 팔로워 500만을 달성하는 세계 신기록을 수립했다. 또한 모든 게시물이 단 하루 만에 좋아요 200만 개를 돌파했다.
계정 프로필에는 정국과 반려견 전 밤이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게시물에는 자랑하고 싶은 똘똘한 눈빛과 늠름한 자태가 돋보이는 전 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게재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정국은 팔로워 5240만 명에 달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한 차례 삭제한 바 있다.
정국은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K-팝 아이돌 1위에 5년 이상 이름을 올렸다. 전 세계 유튜브에서 5년 이상 가장 많이 검색된 K-팝 아이돌 1위, 텀블러에서 5년 연속 K-팝 스타 1위, 핀터레스트의 미국, 영국, 캐나다 지역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K-팝 아이돌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