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올림포스 신의 조합은 못 참지"…'마술그리스신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
건설공제조합 CG 아트홀 5월 4일~5월 5일
관람 어린이 모두에게 '마술 그림책' 선물도
- 정수영 기자
(서울=뉴스1) 정수영 기자 = 가족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가 2024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과 5일 이틀 동안 서울 강남구 건설공제조합 CG아트홀(3층)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은 이틀간 각각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열린다.
뮤지컬 '마술그리스신화'는 이번 어린이날 기념으로 3인 가족 이상 관람(어린이 포함) 시, 숫자 카드와 체인지 가방 등 '마술 기프트팩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마술그리스신화'는 그리스·로마 신화를 재미있게 각색해, '노래' '마술' '연기' '체험' 등 보고 즐기고 체험하는 1석 3조의 어린이 공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작품은 극 중 등장인물인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 '대장장이 헤파이스토스', '호기심 여왕 판도라', '성격 급한 에피메테우스', '힘센 장사 헤라클레스', '질투의 여신 헤라' 등 그리스·로마 신화 캐릭터를 어린이들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헤라 여신의 저주를 풀어라' 코너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구성돼, 극 중 어린이 관객이 무대로 올라와 공연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js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