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OST 라이브 콘서트 with 김기태' 공연 3월23일 열린다

오후 7시30분 롯데콘서트홀

(서울=뉴스1) 김형택 기자 = 'OTT OST 라이브 콘서트 with 김기태' 공연이 3월 23일(토) 오후 7시 30분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여러 OTT서비스 내 콘텐츠들의 유명 사운드트랙들을 한데 모아 풀편성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풀어낸다. OTT 시대의 콘텐츠 범람은 사람들로 하여금 원하는 것을 원하는 만큼 원하는 때에 볼 수 있게 한다. 콘텐츠 하나하나에 대한 애정을 쏟는 깊이는 깊어져 간다.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시청하며 울고 웃었던 그 모든 순간을 공연장에서 만나게 되면 감동은 배가될 것이다.

'더글로리', '디피', '경이로운 소문' 등 국내 드라마부터, '퀸즈갬빗', '왕좌의 게임' 같은 해외드라마, 영화음악 메들리, 디즈니/지브리 같은 애니메이션까지 온갖 장르를 망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공연의 백미는 역시 메인 출연진인 가수 김기태다. 그는 엄청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싱어게인2'의 최종 우승자가 됐다. 그의 환상적인 목소리로 풀어내는 드라마 OST는 공연장을 찾은 팬뿐 아니라 관객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뮤지컬 배우 김수가 여성보컬로서 완성도 있게 무대를 꾸며주고 색소포니스트 조세형이 다채로움을 더한다.

오케스트라 연주는 최영선의 지휘 아래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맡는다.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03년 창단한 순수 민간 교향악단으로, 그동안 다양한 교향곡과 오페라 연주, 기획공연을 통하여 연주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건전한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와 청소년들의 문화적 욕구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과 함께 살아 숨 쉬는 오케스트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사)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두남재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며, 메타리치와 무궁화복지월드가 후원한다.

kht@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