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한강 작가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축하 댓글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이벤트'(예스24 제공)

(서울=뉴스1) 김정한 기자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예스24는 먼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한강 작가 작품 100만 부 판매 축하 댓글을 남기는 회원 선착순 100만 명에게 이북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문장 공유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10일까지 한강 작가의 도서를 읽고, 가장 인상 깊었던 글귀와 감상평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다이슨 에어랩(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명) △YES상품권 3만 원(20명) △YES상품권 1만 원(4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예스24는 이외에도 한강 작가의 작품 읽기를 독려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한강 작가 책 포함 국내도서 구매 시, 대표작 '소년이 온다'와 '작별하지 않는다'>의 표지로 제작된 양장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강인마이책장 SNS 인증 이벤트(예스24 제공"

또 한강 작가의 책이 포함된 책장 등 '한강'과 관련된 독서 사진을 SNS에 인증하는 '#한강인마이책장'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하고 △한강뷰 호텔 라운지 식사권(2명) △YES상품권 1만 원(24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어 예스24 독서 커뮤니티 사락 내 한강 작품 읽기 모임에 참여하고 후기와 리뷰를 남긴 전원에게 YES포인트를 증정하는 '사락에서 한강 읽기' 행사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24 브랜드마케팅팀 강지연 팀장은 "많은 독자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축하하고, 책에 큰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것에 감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서에 관한 꾸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한 여러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acene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