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서 일궈낸 장사 성공담 공모하고 1억원 혜택도 받고"
7일까지 사전 이벤트…굿즈 꾸러미·치킨 기프티콘 지급
- 윤주영 기자
(서울=뉴스1) 윤주영 기자 = 지역생활 플랫폼 당근은 동네 사장님의 장사 이야기 공모전인 '2024 당근 동네사장님 어워즈' 제1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10일부터 약 한 달간 당근을 통해 일궈낸 성공담, 장사 노하우 등 사연을 공모받는다. 우수 사연자뿐 아니라 참가자 전원에 총 1억 원 규모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7일까지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근 애플리케이션(앱) 검색창에 '도전을 부르는 키트'를 검색하거나 '나의 당근 -> 진행 중인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근 비즈프로필이 이미 있는 사장님이라면 '키트 신청하고 알림 받기' 버튼을 누르고 사전 설문지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비즈프로필을 생성하지 않았다면 생성 후 동일한 절차로 진행하면 된다.
설문 문항을 꼼꼼하게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 굿즈 꾸러미인 '도전을 부르는 키트'를 500개 제공한다. 특별 디자인된 티셔츠, 스포츠 양말, 손목 보호대, 와펜, 포스터 등 총 다섯 가지 물품으로 구성됐다. 당첨자는 이달 10일 개별 안내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 '소문내기' 버튼을 눌러 주변 사장님에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lego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