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채용담당자 위한 'HR 리더스 인사이트' 콘퍼런스 성료

12일 오후 서울 역삼동 GS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HR 리더스 인사이트' 콘퍼런스에 참석자들이 의견을 나누고 있다. (리멤버 제공)
12일 오후 서울 역삼동 GS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HR 리더스 인사이트' 콘퍼런스에 참석자들이 의견을 나누고 있다. (리멤버 제공)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는 네모파트너즈POC가 공동 주최한 'HR 리더스 인사이트'(HR Leaders Insight) 콘퍼런스를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콘퍼런스는 12일 오후 서울 역삼동 GS 아모리스홀에서 '핵심인재를 위한 채용 전략과 직원 경험 관리'를 주제로 열렸다.

행사에는 국내 주요 기업의 HR조직 임원 및 팀장 등 리더급 300여 명이 참석했다.

세션 별 발표에는 리멤버와 네모파트너즈의 HR전문가들을 비롯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LG이노텍 등 기업 현직자, 서강대 경영학과 교수 등 업계와 학계를 아우르는 연사들이 다양한 강연을 펼쳤다.

최재호 리멤버 대표는 "이번 콘퍼런스는 그동안 리멤버가 채용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생각을 대한민국 HR 리더들과 나누게 된 첫번째 장"이라고 밝혔다.

김석집 네모파트너즈POC 대표는 "기업들이 생존 전략으로 핵심인재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고, 핵심인재 유지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것"이라면서 "인재가 머물고 싶은 회사를 만드는 것이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말했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