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도 카톡으로 산다" 카카오 선물하기, 명품 브랜드 입점 '속속'

생로랑, 발렌세아가, 구찌 등 80여개 명품 브랜드 입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보테가 베네타'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인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 백을 비롯해 지갑, 액세서리 등 약 150여 개를 선물하기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에서 선보인다.

선물하기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되며,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 금액의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럭스는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동일한 퀄리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규 입점 브랜드 외에도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80여개가 선물하기 럭스에 입점돼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명품 라인업 강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만의 한층 깊이있는 선물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