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OTT 부문 7년 연속 1위

(왓챠 제공)
(왓챠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는 7년 연속으로 OTT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왓챠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10만여편 이상의 작품을 모바일과 PC, TV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다.

왓챠는 전년도에 이어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4개 조사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20~30대 사이에서 많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박태훈 왓챠 대표는 "보내주신 사랑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