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크리스마스 기념 나혼렙:어라이즈 보상받아 가세요""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주요 게임 11종 이벤트 진행

넷마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넷마블 제공) 2024.12.20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넷마블(251270)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이달 2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성진우 신규 무기 ‘금미호’를 획득할 수 있다. '금미호', '마정석'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열린다.

'레이븐 2'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을 추가한다. 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사역마 '스노폰'을 지급한다.

'킹 아서:레전드 라이즈'는 이달 29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마치면 '전설 영웅 소환서', '전설 마스터 기억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내년 1월 8일까지 '눈꽃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마구마구 2025 모바일' 등 인기 게임들도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별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nj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