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S 올해의 게임 8개 부문 수상

'최고의 신규 캐릭터' 부문에서는 1위 차지해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 2024'에서 '최고의 신규 캐릭터'부문 1위(플래티넘 트로피)를 수상한 스텔라 블레이드(시프트업 제공) 2024.12.18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시프트업(462870)은 자사가 개발한 '스텔라 블레이드'가 '플레이스테이션(PS) 블로그 올해의 게임' 시상식 19개 부문 중 8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해 수상작을 뽑는 이용자 투표 기반 시상식이다.

최고의 PS5 게임, 올해의 스튜디오 등 총 19개 부문에 걸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투표 결과에 따라 1위 '플래티넘 트로피'부터 골드, 실버, 브론즈로 구분된다.

시프트업은 '최고의 신규 캐릭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플래티넘 트로피를 받았다.

'최고의 듀얼 센스 활용', '최고의 사운드트랙', '최고의 스토리', '올해의 스튜디오', '최고의 PS5 게임', '최고의 그래픽', '최고의 음향 디자인' 부문에서도 상을 받았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이 국내 최초로 소니와 세컨드 파티 계약을 통해 개발한 게임이다. 몰입감 넘치는 액션과 감각적 사운드트랙, 수려한 그래픽 등으로 호평을 받은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 타이틀이다.

스텔라 블레이드 메인 개발자이자 시프트업의 대표이사인 김형태 디렉터는 "세계 최고의 작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준 시프트업 개발팀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minj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