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202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딜라이브 사내 CCM 어워드 시상식 자료사진. (딜라이브 제공)
202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딜라이브 사내 CCM 어워드 시상식 자료사진. (딜라이브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케이블TV기업 딜라이브가 방송통신업계에서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딜라이브는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 강화, CCM 어워드 신설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 콜센터 내 상담음성 실시간 텍스트 변환 시스템 도입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