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멤버십 '유플투쁠', 출시 9개월만 누적 참여 700만 건"

"대학생 협업 TF 등 효과…이용자 10명 중 6명이 MZ"

(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참여 건수가 7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올해 4월 출시한 멤버십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이다.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각종 포털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검색량은 전년 대비 4배 수준으로 증가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앞서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이를 실제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한 협업 프로젝트 TF를 꾸렸다"며 "이같은 MZ세대 고객을 위한 노력에 힘입어 전체 멤버십 이용자 중 20대와 30대 이용자 비중이 10명 중 6명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2025년에도 다양한 제휴사를 확보하는 등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달 유플투쁠 혜택은 연말을 앞두고 파리바게뜨(케이크 최대 1만 원 할인)·투썸플레이스(홀케이크 최대 15% 할인)·브레댄코(케이크 5000원 할인)·배스킨라빈스(케이크 최대 1만2000원 할인)·아웃백(최대 25% 할인)·피자헛(최대 55% 할인) 등 외식 분야에 초점을 맞췄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