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누적 포인트 등급은 어디?…네이버 '포인트 총결산' 시작

가입부터 현재까지 적립 포인트 규모·등급 확인 가능
100만 포인트 이상 적립 사용자 140만 명 넘어

(네이버페이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네이버페이가 회원가입 시점부터 지금까지 누적된 모든 적립 포인트를 확인하고 혜택을 체감해 볼 수 있는 '포인트 총결산'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포인트 총결산은 그간 모은 포인트에 따라 자신의 포인트 적립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누적 적립 포인트가 1만 원 이하인 '포인트 초심자'부터 1억 원 이상인 '포인트 전설'까지 10개 등급 중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 저축가', '소액 포인트 자산가', '포인트 백만장자' 등 각 등급에 어울리는 이미지도 제공한다. 사용자의 총 적립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사용자들은 네이버페이 애플리케이션(앱) 내 포인트 총결산 화면 오른쪽의 레벨 1부터 10까지 등급별 버튼을 통해 각 등급에 속하는 사용자 규모를 알아볼 수 있다.

시작일인 이달 2일 오후 기준 100만 포인트 이상을 적립한 사용자는 140만 명을 넘었다. 이 중 1000만 포인트 이상 적립한 사용자는 2만 명, 1억 포인트 이상을 모은 사용자도 56명으로 나타났다.

포인트 총결산을 통한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페이지 하단의 '포인트 찾기'를 통해 각종 제휴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이벤트 공유하기'로 친구에게 링크를 보내서 친구가 네이버페이 앱을 처음 설치하면 사용자는 친구 1명당 500포인트, 최대 5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추천으로 앱을 신규 설치한 친구도 1000포인트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네이버페이'를 검색하거나 네이버페이 앱 하단 '혜택' 탭에서 '포인트 총결산'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be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