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뉴 아이디 손잡고 CTV·FAST 광고시장 진출

김덕일 딜라이브 대표와 박준경 뉴 아이디 대표가 27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딜라이브 제공)
김덕일 딜라이브 대표와 박준경 뉴 아이디 대표가 27일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딜라이브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케이블TV 기업 딜라이브가 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기업 뉴 아이디와 손잡고 CTV(커넥티브TV) 광고와 FAST 서비스로 광고영업 외연을 확장한다.

딜라이브는 뉴 아이디와 광고, 콘텐츠 분야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28일 이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딜라이브는 뉴 아이디의 국내외 광고 유치 협력 뿐만 아니라 뉴아이디의 CTV 광고플랫폼인 디멘드플러스(Demand+) 공동 운영 등에 나선다. 또 자사 FAST 채널 서비스 '디바(DIVA)'와의 시너지도 모색한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