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시스템즈, 2024년도 국가품질상 수상

정주한 이나비시스템즈 품질관리부문장(오른쪽 세번째)이 '2024년 국가품질상'을 수상하고 있다.(팅크웨어 제공)
정주한 이나비시스템즈 품질관리부문장(오른쪽 세번째)이 '2024년 국가품질상'을 수상하고 있다.(팅크웨어 제공)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팅크웨어(084730)의 모빌리티 플랫폼 개발 자회사 아이나비시스템즈가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경영 유공 부문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는 국가품질상은 산업현장에서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 경제 발전과 산업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단체 및 공로자를 선정해 포상한다.

아이나비시스템즈는 △CMMI, ISO 등 품질 경영 관련 인증 획득 △국토교통부, 한국도로공사 등 외부 기관과의 연구 사업 자문 및 심의 활동 △자율주행차 시장에서의 신기술 개발 및 기술 표준, 지침 수립을 위한 다양한 정부과제 수행 △표준 개발 프로세스를 통한 안정적인 품질의 서비스 공급 및 고객사 품질 만족도 증대 노력 등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주한 품질관리부문장은 "당사의 서비스 및 품질 관리는 100% 내재화해 관리하고 있어 고객사의 요구 사항 및 서비스 이슈 사항을 적시에 유연하게 대체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로 고객사들이 최적의 만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yjr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