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로 '올라운더 과 대표' 선정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가 20대를 대표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했다.(LG유플러스 제공) 2024.11.18/뉴스1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가 20대를 대표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했다.(LG유플러스 제공) 2024.11.18/뉴스1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가 20대를 대표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워드 선정에는 동사 대학생 앰버서더, 20대 마케팅 전문그룹 '대학내일', 이승윤 건국대 교수 등이 참여했다.

2025년 대학생을 대표하는 키워드로는 '올라운더 과 대표'가 선정됐다. 다양한 분야에서 평균 이상의 능력을 갖추려 노력하며 성장하는 캐릭터다.

또 라이프스타일, 소비 행태, 인공지능(AI)·기술, 놀이문화, 대인관계, SNS 6개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각각의 키워드를 꼽았다.

차례대로 '헬씨파민(Healthy+Dopamine)', 'OIY(Order it Yourself)', 'A급 ISTJ 팀원', '잼얘피커(재미있는 얘기+Picker)', '페이버십(Favorite+ship)', '텍스트 프로슈머(Text+Prosumer)'가 선정됐다.

이를 바탕으로 유쓰는 내년 브랜드 방향성을 합리적 가격, 유연한 소통 등의 덕목을 갖춘 '올라운더 과 대표'로 잡을 예정이다.

추후 브랜드 방향성을 구체화하고 10·20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도 전개할 계획이다.

minj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