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김남길과 만나자…카톡 팬미팅 '팬톡회' 3회 시작
카카오톡 오픈채팅서 아티스트와 팬 소통…비하인드 사진 공개도
'열혈사제' 카톡 이모티콘 구매하면 팬톡회 3회 자동 응모
- 신은빈 기자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035720)가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날 수 있는 '팬톡회' 캠페인의 3번째 시리즈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최애와 함께하는 카톡 팬미팅, 팬톡회'는 가수·배우 등 아티스트와 팬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만나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아티스트와 대화, 퀴즈 선물 게임, 비하인드 사진 공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는 지난달 10일 '데이식스'(DAY6), 24일 'NMIXX'(엔믹스)의 팬톡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데이식스가 참여한 팬톡회 1회 유튜브 영상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20만 회를 기록했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올랐다.
팬톡회 3회에서는 드라마 '열혈사제2'의 방영을 기념해 김남길 배우와 팬들이 만난다. 참가 신청은 '열혈사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고, 그중 100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팬톡회는 12월 진행되며 일정과 참여 방법은 선정된 이용자에게 별도 안내한다. 팬톡회 현장은 카카오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할 예정이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