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험생 혜택 모음 'Y수능 페스타' 진행
- 김민재 기자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KT(030200)가 수험생 특별 이벤트 'Y수능페스타'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은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만 17~20세 고객이다.
휴대전화를 새로 개통한 수험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달 14일부터 27일까지 KT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전화를 구매 개통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총 2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쿠폰이 포함된 '스타벅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KT 온라인몰에서 휴대전화를 개통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워치7 등을 추첨 증정한다.
수험생 요금제 혜택도 있다. 만 34세 이하 5G 고객은 기본·공유 데이터를 2배로 이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하 고객은 프리미엄 가족 결합 청소년 할인을 통해 매월 55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가 MZ세대를 겨냥해 만든 브랜드 'Y'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와이로운 부적 제작소'를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
웹사이트에 정보를 입력하면 합격을 기원하는 부적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부적을 인증하면 네이버 페이 1만원 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minj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