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베니트,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 '에피유즈 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SAP S/4HANA 사업 경쟁력 강화 기대
- 나연준 기자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코오롱베니트는 12일 SAP 시스템 랜드스케이프 최적화 및 데이터 변환 전문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에피유즈 랩스(EPI-USE Labs)'와 손을 잡고 SAP S/4HANA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코오롱베니트는 에피유즈 랩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오롱베니트가 데이터 이관 방식에 특화한 기술력과 솔루션을 보유한 에피유즈 랩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유는 약 10년 동안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SAP S/4HANA 사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에피유즈 랩스의 '선택적 데이터 이관 기술'을 활용해 SAP S/4HANA 전환 진행 시 필요한 데이터만 선별해 이관할 수 있다.
스테판 오웬스 에피유즈 랩스 파트너는 "SAP S/4HANA 전환 사업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진 코오롱베니트와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사업 환경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기업 ERP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도록 선택적 데이터 전환 방법론 도입 등 한층 강화된 S/4HANA 사업 역량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베니트는 SAP S/4HANA 전환 사업 수행 역량 향상과 함께 추가적인 고객 확보도 기대하고 있다.
정주영 코오롱베니트 ITS부문 상무는 "코오롱베니트는 10년 가까이 SAP S/4HANA 구축 관련 고객 성공 레퍼런스와 기술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며 "에피유즈 랩스의 핵심 기술력을 통해 관련 사업 역량을 더욱 고도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yjr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