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최대 할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쿠폰팩·카카오페이 할인

11월 3일까지…국내 대표 브랜드·인플루언서 협업 상품 선보여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선착순 7만 원 쿠폰팩

(카카오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035720)가 연간 최대 커머스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11월 3일까지 연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 쇼핑 페스타는 카카오톡 쇼핑 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선물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가 전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식품·간편식 등 먹거리부터 생활 가전과 패션, 뷰티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선물하기·쇼핑하기·카쇼라 각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과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는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애플과 마뗑킴, 오덴세, 하겐다즈, 오쏘몰 등 업체가 참여해 매일 엄선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쇼핑하기는 매일 선착순 최대 7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다이슨, 마크제이콥스, CJ제일제당, 오뚜기 등 여러 업체가 참여한다. 삼성전자 상품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최대 7만 원까지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쇼라는 기우쌤과 아옳이, 홍영기, 옥주부 등 유명 인플루언서 기획 제품과 협업한 상품을 마련했다. 드시모네와 에스트라, 네스프레소, 폴로랄프로렌, 베베숲 등 업체가 참여한다.

그중 뷰티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라메르, MAC은 홀리데이 컬렉션과 신상 립밤 등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쿠폰팩과 카카오페이 할인 외에도 라이브 방송을 보고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 7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be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