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하라 길드전쟁"…NHN '한게임포커'에 길드전 추가
'도시 점령' 경쟁 콘텐츠…승리시 점령 보상·챔피언 상금 지급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NHN(181710)은 PC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와 모바일 연동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길드전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길드전은 '도시 점령'을 통해 길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다. 매주 같은 도시를 선택한 길드 간 길드전(매주 금·토·일요일)을 펼친다. 길드를 가입한 이용자는 누구나 길드전에 참여할 수 있다.
승리 기준은 길드전 포인트(WP)에 따른 순위다. 길드전 포인트는 길드전 기간 6개 게임(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홀덤·훌라·LA섯다 등)을 플레이하여 적립할 수 있다.
보상은 '점령 보상'과 '챔피언 상금' 등이다. 챔피언 상금은 '챔피언 길드 도전' 시스템을 통해 1위를 차지한 길드가 받는다. 챔피언 길드 도전 시스템은 별도 경쟁을 통해 승리자가 최고의 보상을 가져간다.
한게임포커·한게임포커 클래식은 내달 20일까지 길드전 참여 이용자 7명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을 지급한다 등 이벤트를 연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이달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7위에 오르는 등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며 "길드전 등 경쟁 콘텐츠를 확대해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