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판로 확장" 와디즈, 아마존과 함께 입점 세미나

신생 뷰티 브랜드 200여 팀 참석…각국 최신 뷰티 브렌드 공유

와디즈가 아마존과 함께 뷰티 신생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입점 세미나를 진행했다. (와디즈 제공)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가 11일 서울 서초구 SETEC에서 아마존과 함께하는 뷰티 브랜드 입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와디즈와 아마존은 펀딩에 성공한 뷰티 브랜드의 아마존 진출과 아마존 입점 브랜드의 펀딩 도전을 상호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생 뷰티 브랜드 200여 팀이 참석했다.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판로를 확장하자는 취지다.

행사에서는 미국과 일본 아마존 입점 매니저가 각국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공유했다. 와디즈 뷰티 전문 PD가 와디즈 펀딩 성공 전략과 K-뷰티 트렌드를 설명하기도 했다.

참석자에게는 와디즈와 아마존 입점을 도와줄 매니저를 매칭해 컨설팅 혜택을 제공했다.

bea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