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거리부터 멍멍런까지"…당근 '2024 당근 레이스' 개최
동네 한바퀴 뛰고 인증하는 전 국민 러닝 챌린지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당근의 지역 온오프라인 모임을 중개하는 당근 모임은 러닝 챌린지 '2024 당근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당근 레이스 기간은 다음달 3일부터 15일까지. 목표 거리에 따라 '2K런' '5K런' '7K런' '10K런'을 비롯해 반려견과 함께 뛰는 '멍멍런'까지 총 5가지 부문으로 진행한다. 챌린지는 선착순 1만 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당근 앱 검색창에서 '당근 레이스'를 검색하거나 '나의 당근-진행 중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서 참여하면 된다.
입장 후 챌린지 기간 내 원하는 시간·장소에서 목표 거리를 달리고 GPS 앱을 활용한 러닝 기록과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당근은 부문별 최고 기록을 달성한 '스피드왕' 총 5명에게 '나이키 베이퍼플라이3', 기간 내 꾸준히 달린 '성실왕' 총 5명에게 '뉴발란스 프레쉬폼x모어 V5' 등을 각각 증정한다.
랜덤 추첨 '행운왕' 30명에게는 '아디다스 레인레디 러닝 캡'을 준다. 당첨자는 9월 24일 발표 예정이다.
아울러 다음 달 2일까지 당근에서 러닝이나 운동 모임에 가입 시 총 3명을 추첨해 15만 원 상당의 '운동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채팅으로 안내한다.
진겸 당근 그룹플랫폼팀장은 "당근 모임은 이웃 간의 연결을 돕고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서비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