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웹툰 "'더 그레이트' 단행본 출간…완결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이태원 클라쓰'의 광진 작가, '나빌레라', '랑데부' 지민 작가의 웹툰 '더 그레이트'가 오는 31일 단행본으로 출간된다고 23일 밝혔다. 단행본은 총 4권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웹툰 '더 그레이트'는 꿈에 그리던 대기업 면접에 지각한 인생 최악의 날, 운명의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평범하지만 위대한 일상을 살아가게 되는 여자 유보라의 일대기다.

지난 해 8월 론칭해 약 1년 만인 이달 19일 마지막 연재분에 해당하는 59화가 올라왔고, 10월 14일 후기를 끝으로 최종 완결 예정이다.

카카오엔터는 웹툰 완결과 단행본 출간을 기념해 9월 2일까지 '더 그레이트' 그랜드 파이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그레이트' 마지막화를 감상하고 댓글에 감상평을 남긴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보통의 일생'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20명을 추첨해 단행본 1, 2권 세트를 전달한다.

또 '더 그레이트' 작품 3편을 본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1000캐시 뽑기권을 제공한다.

지민 작가는 "보라의 일생을 그리며 한 사람의 일생을 바라볼 수 있었다"면서 "평범하지만 평범치만은 않은 소녀, 청춘, 엄마의 이야기"라고 전했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