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쓰면 100원 적립"
- 김승준 기자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네이버페이는 '모바일 교통카드'로 대중교통 이용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는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능을 활용해 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 요금을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교통카드 충전·환불 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NFC 기능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사용 시 최신 버전의 네이버페이 애플리케이션(앱) 결제 탭의 QR결제 페이지 하단 '교통카드' 영역에서 발급받고 네이버페이 머니를 충전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네이버페이는 31일까지 모바일 교통카드로 전국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전국 버스·지하철 이용 건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원이 자동 적립된다.
한 번이라도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사용 경험이 있거나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결제자가 될 경우에는 기존 적립 포인트의 2배인 200원이 적립된다. 포인트는 하루에 최대 4회, 월 최대 1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페이지의 탑승 기록을 기준으로 집계되며 6월 17일에 일괄 제공될 예정이다.
seungjun24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