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등 교육 플랫폼 '크루디' 무료 체험단 모집
내달 16일까지 크루디 체험단 300명 모집, 4주간 운영
- 이기범 기자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KT(030200)가 초등생 대상 온라인 라이브 교육 플랫폼 '크루디'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루디는 KT가 지난해 8월 선보인 선생님과 학생들이 하나의 모임 형태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온라인 교육 서비스다.
KT는 '우주에서 제일 큰 교실로 떠날, 초등학생 우주인을 찾습니다'라는 문구를 내걸고 △문해력별 △상상력별 △사고력별 △정보력별 △수리력별 △어휘력별 △인싸력별 총 7가지 클래스 모집에 나섰다.
이번 체험단 교육 프로그램은 크루디의 우수 선생님과 대교∙천재교육∙아이스크림에듀∙YBM∙길벗스쿨 등 분야별 커리큘럼을 엄선해 구성된다.
참가 희망자는 크루디 이벤트 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동기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내달 16일까지다. 선발 인원은 총 300명이다.
선발된 초등학생들은 4주간 전문 선생님과 아이 학습 성향을 고려한 4~6명의 친구와 함께 실시간 라이브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수업 교재, 교구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박정호 KT 커스터머DX사업단장(상무)는 "대한민국의 잠재력 충만한 초등학생 아이들이 크루디를 통해 자신만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