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운드몬스터즈' 구글 플레이 출시
- 지봉철 기자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바운드몬스터즈는 다양한 능력치를 보유한 300여종의 '바우몬' 카드를 수집하고 강화해 몬스터 간에 대결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이다. 지난달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돼 별점 4.6점(5점 만점 기준)을 얻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구글플레이 버전에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보스 몬스터 '시그너스', '핑크빈', '힐라'가 게임 내 '스페셜 퀘스트'에 보스로 등장해 캐릭터 구성과 몬스터 대전 콘텐츠가 한층 풍부해졌다.
한편 넥슨은 내달 6일까지 바운드몬스터즈와 메이플스토리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바운드몬스터즈 랭크5를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URL)에 메이플스토리 게임ID와 바운드몬스터즈 유저코드를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메이플스토리의 할로윈 아이템 '주니어루이넬 모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바운드몬스터즈에서 스페셜 퀘스트를 모두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크리스탈(게임머니)과 메이플스토리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바운드몬스터즈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ID로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넥슨의 바운드몬스터즈© News1
</figure>
janu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