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에버소울' 콘테스트 개최
- 손엄지 기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에버소울'의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는 이용자가 '에버소울' 관련 각종 창작물을 자유롭게 제작, 출품할 수 있는 대회다.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정령 일러스트, 코스튬 등을 그린 '팬 아트' △손그림 매드 무비, 뮤직 비디오 등을 제작한 '동영상' △게임 음악을 기반으로 한 '노래·연주' △정령 코스프레 사진, 동영상 등을 찍은 '코스프레'까지 총 4개 부문을 시상한다.
김철희 PD를 비롯한 개발팀에서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며, 내부 심사를 거쳐 12월 27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 부문별 금상, 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00만 원과 50만 원, 특별상과 참가상에는 각각 50만 원과 일반 소환권 50장을 수여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월드 보스 '베히모스'를 추가한다. 월드 레이드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보스를 공략하고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또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오색의 비경: 쿠키'를 오픈하고, 오는 27일까지 아르바이트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e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