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실수, 은밀하게 세탁"…엔씨, 도구리 시즌3 캠페인 진행
사회초년생 응원하는 유쾌한 캠페인 '막내클럽'
연남동 대형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운영
- 박소은 기자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막내클럽 시즌 3 '실수 세탁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막내클럽은 사회초년생 막내들의 실수담을 풀어내는 캐릭터 도구리의 유저 참여형 캠페인이다. 올해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는 사회 생활을 하며 벌어진 막내들의 실수들을 은밀하게 세탁한다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번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 캠페인은 연남동에서 대형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1층(실수 세탁소) △2층(굿즈 판매, 영상 관람) △3층(포토존·스탬프존·대형 트리 등 전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는 막내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1층에서는 세탁하고 싶은 실수 사연을 선택하거나, 직접 작성해 실수 세탁기에 넣으면 '한정판 라벨 키링'을 받을 수 있다. 2층에서는 3만원 이상의 도구리 굿즈를 구매할 경우 '한정판 도구리 손난로'를 증정한다. 각 층에서 이벤트를 체험해 스탬프 4개를 완성하면 럭키드로우를 통해 △타월 △볼펜 △빅스티커 △띠부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막내클럽 실수 세탁소' 온라인 사이트도 열린다. 온라인 사이트는 △실수담을 공유하고 감상하는 '실수세탁' 코너 △디지털 굿즈를 발급받는 '회원카드' 코너 △팝업스토어 위치 안내 '아지트' 코너 △막내클럽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고객센터'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도구리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카드 인증 이벤트'는 막내클럽 세탁소 회원카드 발급 후 SNS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실수 세탁 키트'를 증정한다. '실수 세탁 이벤트'는 실수 세탁 코너에 실수담을 응모하면 특별한 사연을 선정해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제주항공 국내 항공권 편도 2매(3명) △도구리 앉은 인형(30명) △CU 상품권 3000원 권(50명)을 선물한다.
도구리 막내클럽 시즌 3 '실수 세탁소'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s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