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을 맞이 스페셜 캠핑에 골프 아카데미 할인권까지"

장기고객 대상 혜택 스페셜 캠핑…총 4회 진행
추석 연휴 맞춤형 멤버십 강화…골프 제휴 확대

KT 9월 초대드림 스페셜 캠핑. (KT 제공)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KT(030200)가 장기이용 고객 대상 스페셜 캠핑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KT는 KT닷컴의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에 응모한 고객 중 172팀을 추첨해 이달 6일, 7일, 13일, 14일 등 4회에 걸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장은 강원도 횡성군 병지방 오토캠핑장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캠핑키트와 20만 원 상당의 KT 제휴사 웰컴 푸드 패키지가 제공된다. 가족사진 촬영이나 물총 게임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13, 14일 행사에는 캠핑 장비도 무료로 대여한다.

KT는 10월과 11월 장기고객 대상 이벤트로 각각 스페셜 캠핑, 영화관 특별 행사를 준비 중이다.

KT 9월 멤버십 혜택. (KT 제공)

KT는 이달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멤버십 혜택도 마련했다.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전 등급 고객 대상 골프 아카데미 'QED' 3만 원 할인과 VIP 이상 고객 대상 복합 골프문화 공간 '백야드'의 숏게임 1시간 무료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 할인과 '공차' 할인 혜택도 추가됐다.

또 교촌치킨, 공차 할인을 비롯해 노브랜드 버거, 팀홀튼, CJ더마켓, 메가MGC커피,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스타벅스 등에서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모나용평, 아고다, 신세계면세점, 트립닷컴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스타벅스 스탠리 텀블러, 팀홀튼 무료 커피, 네이버페이 기프티쇼 1만 원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cho8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