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휴가철 맞아 멤버십 혜택 강화…'팀홀튼' 무료 커피 혜택
이달 9일까지 Y 포차 프로모션 진행도
- 양새롬 기자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KT(030200)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위해 KT 멤버십 '달.달.혜택'은 캐나다 커피 체인 '팀홀튼'의 무료 커피, 동남아시아 최대 교통배달앱 '그랩' 할인, 복합 골프 문화공간 '백야드'의 무료 레슨 등을 준비했다.
달.달혜택에서 원하는 혜택을 골라서 하나를 받을 수 있는 '달달초이스'는 팀홀튼, 노브랜드 버거,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x순살만공격, GS더프레시,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롯데면세점, 그린카, 그랩, 크록스, 청소연구소, 원스토어, KT알파쇼핑 등 10여 종의 할인을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팀홀튼 제휴 기념으로 캐나다 여행 상품권, 한정판 MD 필름카메라, 캠프컵, 팀빗 10팩 등의 경품을 준다.
이밖에 KT의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Y포차' 프로모션은 9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를 포함해 CU, 캐리비안베이, 롯데시네마, 네이버페이, 그린카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