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60개국서 사랑받는 '넘버블록스', 아이들나라에서 시청하세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블록스' 시리즈 전편 공개

LG유플러스 아동 모델이 블록스 시리즈를 소개하는 모습.(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키즈 전용 플랫폼인 '아이들나라'가 아동 교육용 애니메이션 '블록스' 시리즈 전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수학 교육 콘텐츠인 '넘버블록스'로 유명한 블록스 시리즈는 영국 BBC를 통해 처음 방송된 이후 전세계 60개 국에서 방영된 인기 3D 애니메이션이다.

학습에 노래와 율동을 더해 아동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해외 유튜브 블록스 채널은 구독자가 850만 명을 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나라는 넘버블록스를 비롯해 영어 교육과 연계한 '알파블록스', 미술 교육 중심의 '컬러블록스' 등 3개 시리즈 330편의 콘텐츠를 확보했다.

주 시청 대상인 3~6세 아동은 커리큘럼에 따라 블록스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학습하면서 수의 개념부터 기초 영어와 미술까지 학습할 수 있다.

아이들나라는 블록스 시리즈 출시를 맞아 콘텐츠 시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아이들나라를 통해 블록스 시리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약 4만 원 상당의 넘버블록스 스티커놀이북을 선물한다.

superpow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