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송과 국제전화 할인을 동시에…SK텔링크-DHL, 구독형 요금제 출시

1만원에 국제전화 300분, DHL 배송료 할인쿠폰 제공

(SK텔링크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SK텔링크는 국제전화 서비스 '00700'이 국제특송기업 DHL과 손잡고 구독형 제휴요금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휴요금제는 국제전화와 국제배송 이용빈도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DHL 할인쿠폰과 00700 국제전화 할인은 물론, 모바일 상품권까지 제공하는 초특가 구독형 요금상품이다.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기본료 1만 원에 전세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300분이 제공되며, 연말까지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DHL 온라인 40% 할인권, 직영접수처 5000원 할인권 등 2종의 쿠폰도 제공된다.

추가로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이용권, GS25 편의점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해 매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국제전화 이용 실적이 없는 달에는 기본료 전액에 해당하는 1만 원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다만 월 제공분수를 초과해 이용할 경우 표준요금으로 과금되며, 위성전화, 화상전화 등의 특수대역 이용 시 무료통화는 적용되지 않는다. 선불폰은 해당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다.

SK텔링크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DHL에서 제공하는 혜택 및 이용 방법에 대한 문의는 DHL 리테일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