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혜택 강화…밀리의 서재·스노우 구독권 추가

KT(030200)가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KT 제공)
KT(030200)가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KT 제공)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KT(030200)가 가정의 달을 맞아 KT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VIP와 VVIP 등 멤버십 등급별로 다양한 무료 이용권과 할인을 제공하고, 전 등급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KT 멤버십 VIP와 VVIP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KT 멤버십 VIP 초이스는 VIP 등급 이상 고객이 매달 자신이 원하는 혜택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제도다. VIP 등급은 연간 최대 6회, VVIP 등급은 연간 최대 12회 이용할 수 있다.

혜택에는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구독권이 추가됐으며, 어린이 실내 놀이터 '플레이타임' 키즈카페의 이용권도 할인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만의 생일 혜택도 강화됐다. VVIP 등급 고객이라면 5월부터 롯데시네마 무료 영화 3매 또는 무료 영화 2매와 함께 팝콘과 콜라로 구성된 '싱글콤보'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월 전 등급 고객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 할인 혜택을 주는 '달,달.혜택', 만 34세 이하 고객에게 취향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Y포차', KT 멤버십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출석 체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이 차별화된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연구하고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uperpow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