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들나라 "애니메이션으로 움직이는 '산리오캐릭터즈' 만나세요"
어린이날 맞아 신규 애니메이션 공개
- 서장원 기자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산리오캐릭터즈 :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공개한다. 이 시리즈는 인기 캐릭터들의 일상을 다룬 2D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나라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애니메이션은 총 6개 시즌 90편으로 구성됐으며, 3일 첫 번째 시즌 5편의 콘텐츠가 선공개된다. 이후 아이들나라 모바일 앱과 U+tv 내 아이들나라 메뉴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들나라는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장난감 할인 쿠폰(3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들나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영실업 공식 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김대호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는 "아이들나라는 아동들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익시 기반의 인공지능(AI)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 경험을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superpow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