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부터 나들이까지…KT, 봄맞이 멤버십 혜택 강화

달달혜택에 CJ컬렉션·블루보틀 등 추가

(KT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KT(030200)는 '달.달.혜택', 'Y포차', '달.나.라 티켓' 등 모든 등급에서 사용 가능한 4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을 1일 공개했다.

달달혜택은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KT 이용자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골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달달찬스'로 나뉜다.

이번 달에는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CJ더마켓, N서울타워 등 CJ(001040) 브랜드 할인을 제공하는 'CJ컬렉션'을 추가했다.

또 KT는 블루보틀커피·롯데리아·배스킨라빈스·피자헛 등 외식과 롯데시네마·메가박스·한국민속촌 등 여가, 쓱닷컴·GS더프레시·신세계면세점 등 쇼핑까지 총 25개의 브랜드 혜택을 넣었다.

34세 이하 이용자를 위한 'Y포차'에서는 봄나들이를 위한 혜택도 준다.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Y덤 이용자라면 누구나 롯데시네마 1+1 예매권과 그린카 대여 50%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2잔, 1만 명)과 다이소 5000원 상품권(5000명)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달.나.라 티켓'에서는 4월 한 달간 뮤지컬 '파과' 최대 40%, 가족 뮤지컬 '달샤베트' 50%, 전시 '힙노시스: 롱플레잉 스토리'와 '스웨덴국립미술관 컬렉션' 50% 할인을 제공한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