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부터 추가 데이터까지…SKT, '아이러브 잼 새 학기 페스티벌'

다음달 31일까지

(SK텔레콤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 '잼(ZEM)'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새 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ZEM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규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그램 i5 17인치, 일룸 책상 세트, 어린이과학동아 2개월 구독권, 카카오프렌즈 문구 세트 등을 준다.

특히 응모 건당 500원씩 적립해 소외계층 가정에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학용품 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녀가 SK텔레콤 고객이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없이 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ZEM 플랜 4종 요금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까지 매달 1GB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T다이렉트샵에서는 키즈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기획전을 연다. 페스티벌 기간 다이렉트샵에서 해당 키즈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전용 포켓몬 보드게임, 포켓몬 문구 14종 세트 등의 증정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T우주 정기 구독 서비스 중 지학사의 독서 학습 월간지 '독서평설 정기배송'을 처음 신청한 고객들에게 이전 발행분을 1권 더 증정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033630) B tv ZEM에서는 예비 초등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위한 '밀크T 수학', '소중한글', 'Why? 인체탐험대', '카이스트와 함께하는 마음의 소리 어린이 과학 시리즈' 등 신규 독점 콘텐츠를 선보인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