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겟' 가입하면 댕댕이 간식 만들기 클래스가 반값"
LGU+, 너겟-솜씨당 제휴 혜택…원데이 클래스 50% 할인
- 조재현 기자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의 초개인화 맞춤형 플랫폼 '너겟'(Nerget)이 온오프라인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과 손잡고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플랫폼 사업 분야 경쟁력을 높이고자 솜씨당에 지분투자를 단행한 데 이어 너겟과 연계해 본격적으로 차별화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너겟은 현재 초보 식집사를 위한 식물 키우기(인천 남동구), 내 방과 어울리는 플랜트 프레임 만들기(경기 부천시), 반려동물 모양 도자기 만들기(서울 강북구), 반려동물 수제간식 만들기(인천 계양구), 친환경 소품 이용한 플라워 박스 만들기(서울 강남구), 아크릴화 그리기(서울 마포구) 6종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클래스 종류와 지역은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너겟 주요 고객층인 1인 가구 및 2030세대가 다양한 여가 생활과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점과 젊은 고객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플랫폼 콘셉트에 맞춰 이번 제휴 혜택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원데이 클래스 경험을 원하는 고객은 가입된 통신사와 관계없이 너겟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약 37만개에 달하는 솜씨당의 체험형 콘텐츠 규모를 바탕으로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귀현 LG유플러스 통신라이프플랫폼담당은 "너겟과 솜씨당은 고객의 일상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플랫폼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통신 상품 이상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너겟은 통신 생활에 관련한 모든 과정을 100%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지난달 5일 고객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G 요금제 16종에 이어 다양한 지역 핫플레이스의 무료·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너겟 통신 회원 전용 멤버십 혜택 '엑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cho8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