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이롭더그레블, '네쇼라'서 최대 39% 저렴

미생물 자동 케어 시스템으로 음식물 부패·악취 해결

이롭,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에서 특가 라이브 방송 진행(오하임앤컴퍼니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오하임앤컴퍼니(309930)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은 6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에서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될 방송에서는 테크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이롭더그레블'의 특징을 소개한다.

이롭더그레블은 기존 음식물쓰레기 처리기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내 최대 처리 용량인 2㎏의 음식물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미생물 자동 케어 시스템을 통해 장기간 부재 시에도 미생물이 죽지 않기 때문에 음식물 부패와 악취 발생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경제적이며 5단계 탈취 기술을 통해 냄새와 유해 물질을 차단한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이롭더그레블을 정상가 대비 최대 39% 할인해 제공한다. 이는 네이버 멤버십 구매 확정 시 적용되는 적립 10%, 알림 받기 쿠폰 5만 원, 즉시 할인 30만 원 등이 포함된 구성이다.

구매 인증, 퀴즈, 소통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와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라이브 구매자는 한 달 무료 체험 및 무료 반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토 후기 작성 시에는 최대 8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