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필먼트 '품고' 운영사 두핸즈, 2025년 대규모 채용
IT·글로벌사업·마케팅 부문 총 22개 직무 채용 진행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 운영사 두핸즈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대규모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IT, 글로벌 사업, 마케팅 등으로 나뉘며 총 22개 직무에서 인재를 채용한다.
IT 부문에서는 △프론트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가 △백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제품팀 PO·PM △정보 보호 담당자를 모집한다.
글로벌 사업 부문에서는 △글로벌 세일즈 △글로벌 사업 리드 △글로벌 운영 담당자를 채용하며, 마케팅 부문에서는 △시니어 B2B마케터 △콘텐츠 마케터 △풀필먼트 센터별 운영 매니저 등을 모집한다.
두핸즈는 지난해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영업이익 흑자를 유지하며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이어왔다.
올해는 풀필먼트 시스템 '품고 나우'의 고도화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화를 강화하고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국내 빠른 배송 및 글로벌 서비스 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두핸즈는 2025년을 재도약의 해로 삼고 내적으로는 IT 기술 기반 내실을 다지면서 외적으로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며 "풀필먼트 테크 산업에 관심 있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두핸즈는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창고관리시스템(WMS), 주문관리시스템(OMS), 배송관리시스템(LMS)을 통합한 물류 자동화 솔루션 '품고 나우'를 기반으로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풀필먼트 동맹(NFA)의 첫 협력사로서 당일 배송, 24시간 주문 마감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페덱스와 단독 제휴를 맺고 220개국 해외 배송을 지원해 일본 지역에 5일 이내 배송을 보장하는 큐텐JP 특화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