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력·편의성 업그레이드"…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출시
버블 세척 기능 강화…디스플레이 리모컨 장착
휴대폰 블루투스로 사용자별 맞춤 세정 기능 지원
- 김형준 기자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코웨이(021240)는 버블 세척과 디스플레이 리모컨 기능을 탑재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2'와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 시리즈는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뛰어난 위생 관리 용이성과 세정력을 인정 받은 코웨이의 대표 모델이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더 풍성해진 버블 세척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사용자 맞춤형 세정 모드와 터치식 디스플레이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룰루 더블케어 비데2는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이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청결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은 수압, 공기, 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세정에 최적화된 수류 코스를 제공한다. 공기 방울과 합쳐진 미세 물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드는 'Air+' 수류는 시원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수압은 5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무선 터치식 리모컨은 세 가지 모양과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욕실 인테리어와 선호하는 조작 방식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인공지능(AI) 기능도 강화했다. 휴대폰 블루투스로 사용자를 인식하고 사용 시 미리 설정해둔 변좌 온도, 수류, 수압으로 알아서 작동하는 등 사용자별 맞춤 세정 기능을 제공한다.
휴대폰 앱을 통해 사용 패턴, 살균 현황, 필터 및 버블 카트리지 등 소모품 잔여량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프리미엄 모델인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는 자동 개폐 가능과 순간 온수 시스템을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내부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손을 대지 않아도 자동으로 커버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힌다. 또 별도 온수탱크 없이 사용할 때문 순간적으로 물을 데워 온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