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엔진으로 회전 마사지"…세라젬, '마스터 V9' 2025년형 출시

회전 마사지 적용 부위를 척추 라인 전체로…마사지 모드 대폭 늘려

세라젬 마스터 V9 2025년형 (세라젬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세라젬은 마사지감과 성능을 강화한 '마스터 V9 2025년형'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마스터 V9 2025년형에는 한층 더 강화된 세라코어 엔진과 상부 리클라이닝 기반의 체어 선택 모드 등이 새롭게 탑재됐다.

척추 선택 모드에서 회전 마사지 기능을 끄고 켤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신제품에 탑재된 최신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은 기존 경추 중심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를 목부터 골반까지로 확대한다. 이 덕에 척추 라인 전체에 한층 깊고 시원하게 주무르는 듯한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앉은 상태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체어 모드는 기존 2개에서 4개로 확대했다. 원하는 척추 부위에 최적화된 입체 회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긴 시간동안 집중 온열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모드의 시간을 15분 늘린 90분으로 확대 적용하는 등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27가지 척추 전문 마사지 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사지 성능을 강화했다.

사용하는 중간에 마사지 강도와 속도를 변경해도 척추 스캔 재시작 등 불편함 없이 즉시 변경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강도·속도 변경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사용 편의성도 크게 개선됐다.

26년간의 세라젬 헬스케어 노하우와 의료기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도움 등 총 6가지 의료기기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세라젬은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라젬 웰카페 등 체험매장과 공식몰 등에서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일시불 기준 15만 원의 할인 혜택과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홈핏 2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 2025년형은 마스터 라인업이 가진 본질적인 가치인 식약처 인증 효능·효과와 디자인을 비롯해 우수한 마사지 성능과 편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척추 라인 전반에 지압 온열 마사지와 강력한 입체 회전 마사지를 제공하는 신제품을 웰카페 등 체험매장 방문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