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찬혁이 면도기" 도루코, 저자극 고급라인 '슬릭' 출시
모션·엣지 2가지 모델로 출시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도루코는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 '슬릭'(SLEE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슬릭은 '모션'과 '엣지'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얇은 면도날이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고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인 SXD 대비 30% 얇아진 '슈퍼 씬 브레이드'를 탑재했다. 특허받은 '나노 크리스탈 하드 코팅'은 코팅 강도가 60% 높아져 내구성을 확보했다.
피부를 보호하는 '더블 레이어 윤활밴드'는 비타민E와 알로에를 함유한 윤활 성능이 30% 향상됐다.
특히 '모션' 모델의 경우 상하좌우 3D 모션에 기능을 추가한 4D 플렉스 모션 헤드로 피부 밀착도를 높였다.
도루코는 악동뮤지션 이찬혁을 모델로 기용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향후 팝업스토어, 브랜드 협업, 샘플링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슬릭 프리미엄 라인 면도기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2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명에게 네이버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포인트 3000원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