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공간, 미디어 아트로 채우세요"…디스트릭트, LED.ART 선봬

CJ CGV와 공동 운영하는 LED.ART, 전시회 출품

지난 8월 코엑스에서 열린 2024 공간디자인페어 LED.ART 부스 전경(디스트릭트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디지털 디자인·아트 업체 디스트릭트는 CJCGV(079160)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미디어아트 라이선싱 플랫폼 'LED.ART'(엘이디닷아트)를 '디자인코리아 2024'와 '인천아트쇼 2024' 등 전시회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LED.ART는 호텔, 유통, 오피스, 빌딩 등 라이프스타일 공간에 있는 미디어에 맞춰 디스트릭트가 자체 제작한 미디어아트 작품이나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국내외 아티스트의 작품을 전시하는 서비스다.

디스트릭트는 이달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디자인코리아 2024' 주제 전시에 참여해 퀄리티 높은 미디어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스트릭트에서 LED.ART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지희정 본부장은 "미디어아트 작품을 도입하고 싶은 공간 기획 단계에 있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스트릭트는 LED.ART를 비롯해 월 구독형 미디어 패키지 'FRAMEZ.ART'(프레임즈아트), 맞춤형 콘텐츠 제작 서비스 '커머셜 서비스', 자체 제작 콘텐츠 '아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