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EPL 24-25시즌 손흥민과 뛴다…토트넘과 공식 후원 계약
공식 글로벌 가구 파트너사 후원…온오프라인에서 팬 만난다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퍼시스(016800)그룹이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글로벌 가구 파트너사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조인식은 지난달 22일(현지시간) 영국 토트넘 홋스퍼 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됐으며 퍼시스그룹을 대표해 자사 브랜드 시디즈가 참석했다. 참석자는 △강성문 퍼시스그룹 시디즈 브랜드 대표이사 △우인환 퍼시스그룹 시디즈 브랜드 부사장 △홍석준 퍼시스그룹 시디즈 브랜드 관리팀장 △토트넘 애비 마샬콕스 파트너십 디렉터 △손흥민·아치 그레이·벤 데이비스·페드로 포로 선수 등이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2024-2025시즌부터 토트넘의 공식 후원사로서 홈경기를 통해 전 세계 축구팬들에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 홈경기 구장 전광판을 비롯한 토트넘 보유 시설물 및 공식 홈페이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토트넘의 글로벌 팬층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한 토트넘 소속 선수와의 공동 이벤트 진행, 판촉 프로모션 활동 권한 등도 확보했다. 프리매치, 애프터매치 공식 기자회견 파트너로서 자사 글로벌 시팅 솔루션 브랜드인 시디즈의 제품을 통해 기자회견 룸 감독석, 선수석 의자 브랜딩을 맡는다.
라이언 노리스 토트넘 최고수익책임자는 "퍼시스그룹을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적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모습이 우리 구단의 가치와 일맥상통하며 토트넘의 아시아 확장과 퍼시스그룹의 이름을 높이는 데 함께 협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태희 퍼시스그룹 사장은 "토트넘 구단의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To dare is to do'(용감한 것은 행동하는 것) 슬로건처럼 퍼시스그룹과 토트넘은 가치를 공유하는 파트너"라며 "퍼시스그룹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상징적인 파트너십이 될 것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업계를 선도하는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일 기회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