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11번가에서 최대 49% 할인 프로모션

'그랜드십일절'에서 11일까지…금액대별 사은픔도

그랜드십일절 특가 판매 신제품 '베루스' 매트리스 (씰리침대 제공)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11번가 할인 행사 그랜드십일절을 통해 온라인 단독 신제품을 비롯한 매트리스 제품을 오는 11일까지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베루스'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한 신제품이다.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하면서 하중 지지력을 제공하는 BPS(Balance Power Support) 코일, 스프링 측면을 감싸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하고 사용 면적을 넓혀주는 서포트 시스템 유니키 등의 기술을 적용했다.

그랜드십일절 행사 기간 동안 베루스는 11번가 단독으로 최대 49% 할인 혜택을 준다. '에드가 2' 등 여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전 씰리침대 청담점에서 해당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프리미엄 사은품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방수커버, 코튼 베개, 매트리스 면 커버,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하며 4일 오후 8시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구스이불을 비롯한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1년에 단 한 번 씰리침대의 온라인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마련해 씰리침대에 보내주시는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