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찾은 이유 있네"…인터파크투어, '베트남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
지난주 예약률 상위 상품 선봬…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
- 장시온 기자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인터파크투어는 지난주 패키지 예약률 상위를 차지한 상품과 TV 홈쇼핑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베트남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에어텔 포함,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예약률이 높았던 베트남 패키지 상품은 주로 액티비티와 관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나트랑·달랏 패키지 3박 5일 △푸꾸옥 에어텔 3박 5일 △다낭 골프 54홀 3박 5일 △하노이·사파 패키지 3박 5일 △다낭·호이안 패키지 3박 5일 등이다.
'다낭·호이안 패키지 3박 5일' 상품은 최저 40만 원대에 분짜 정식, 반쎄오, 씨푸드 등 다낭 맛집 5회 방문과 바나힐 야경투어, 호이안 야간 시티투어(소원등 띄우기), 한강 리버크루즈 야경투어 등 다낭·호이안 3대 야경투어를 포함했다. 전 일정을 5성급 멜리아 비치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고급 스톤 마사지를 2시간 동안 받을 수 있다.
TV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었던 '나트랑·무이네 3박 5일' 상품은 최저 70만 원대에 대한항공 왕복 탑승, 전 일정 노옵션·5성급 숙소 혜택을 제공한다. 나트랑 시내 및 야간 시티투어는 물론 무이네 시내 지프투어와 사막썰매를 즐길 수 있다. 일정 중 오전 자유시간이 주어져 여행의 자유도도 높였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패키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출발할 수 있도록 상품의 종류를 대폭 확대했다"며 "달랏, 푸꾸옥 등 최근 떠오른 여행지역부터 다낭, 하노이 등 스테디 여행지역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zionwk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